결론 업체 입장에서는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중에 고객분이 무엇을 결제하든 업체에게 더 많은 수수료 이득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전 세계의 금융횟 등에서 고객확인제도를 실시하고 있으 며 국제적 기준이 강화됨에 따라 국내에서도 점차 강화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고객확인제도는 '다날'과 결제서비스 계약 을 체결한 가맹점에 대하여 시행됩니다. 질문 고객확인 및 검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하면 안전을 도모할 도 있고 현금화할 때 수수료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 되는데, 업체마다 조금씩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비싸게 매입해주는 곳을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개발에 관한 문의도 다날 담당자와 협의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다른 결제대행사와 비교하여 다날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소액결제 됩니다.

또한 홈 화면에서 소액결제 이용한도 부분을 터치하면 소액결제 한도도 손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답변 죄송합니다. 승인번호는 본인 확인 인증절차 이므로 고객님 휴대폰으로만 수신되기 때문에 당사에서도 알 수가 없습니다. 질문 결제를 완료했는데 사이트 이용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지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소액결제 알려줄 것입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 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